Not known Details About 대전광역시
Not known Details About 대전광역시
Blog Article
장태산 자연휴양림: 메타세퀘이아 숲이 울창하게 형성되어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자연 휴양림이다. 숲체험 스카이웨이가 있다.
'새로남교회'라는 대형교회가 있는데, 서울 서초동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의 친동생 오정호 목사가 담임하고 있다. 만년동으로 새로 교회를 지을 때 사랑의교회 측에서 지원이 있었고, 정부대전청사가 바로 옆에 있고 둔산지역이기 때문에 지역 정치인들이나 고위공무원, 사업가 들의 인맥이 끊이질 않는다고 한다.
중구 대흥동 일대의 문화·예술의 거리에는 화랑, 갤러리, 소극장 등 다양한 문화·예술공간이 있고, 야외공연장이 있는 우리들공원에서 '대전프린지페스티벌' 등 각종 문화·예술행사가 열리고 있다. 어남동에는 대전 출신 독립운동가인 신채호 생가가 있고, 조선시대 건축물이 있는 무수동의 유회당(有懷堂), 여경암(餘慶菴), 거업재(居業齋)에서는 대전의 역사를 느낄 수 있다.
대전광역시
대흥동 소나무집에서는 오징어찌개국수라는 독특한 메뉴도 팔고 있다. 오징어 김치 찌개에 칼국수를 넣은 독특한 국수이다.
대전광역시
오죽하면 수성구에 이은 지방 최대 규모 학원가 아니냐는 평도 있을 정도. 뒤집어 말하면 대전권 전 지역에서 공부하려고 오는 학생들이 있을 정도로 교육 시설이나 기타 전반적인 수준이 상당히 높다.
이와 같은 측면 때문에 행정구역 개편 논의에서 통합된 광역행정의 구현을 중시하는 사람들은 도를 폐지하고 전국을 광역시나 부로 재편하자는 입장을 보인다면, 소규모 지방자치를 중시하는 사람들은 광역시를 폐지하고 도로 환원하자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유성구 자체적인 마을버스를 따로 운영한다든가, 대전의 고속버스 노선이 대전복합터미널 계열(둔산정류장 등 포함)과 유성고속버스터미널로 이원화되어 발전한 것 등은 유성구만의 독자적인 아이덴티티가 있기 때문. 구대전 지역과 이러한 지역 특색 차이가 있기 때문에 콩튀김 역시 늦게 퍼진 것으로 보인다.
한국인 · 한민족 · 중국계 한국인 · 일본계 한국인 · 한국계 중국인 · 한국계 일본인 · 한국계 미국인 · 고려인 · 화교 · 조선적
그나마 애니메이션 영화들이 예전에는 롯데시네마와 독점 계약을 맺어 애니 덕후들은 울며 겨자 먹기로 롯데시네마에 갈 수밖에 없었으나, 최근에는 애니메이션 영화들이 롯데시네마에서 벗어나 주로 메가박스 독점작으로 이주하기 시작해서 앞날이 결코 밝지는 않다.
대전광역시
기계 측에서는 토큰이 들어오지 않은 것으로 처리되지만 토큰은 이미 사람의 손을 지나 투입구 내부에 들어가 있고 손가락으로 밀어넣기도 불가능하다. 때문에 개찰구로 대전 오피 나가지 못하고 근처 역무원의 도움을 받아 장애인용 출구로 나가는 일이 가끔 생긴다.